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어르신 건강증진 꾸러미 나눔 사회공헌활동
[잡포스트_정미경기자]
도센터, 하이트진로(주)특판전주지점 후원으로 도내 어르신 일상회복 지원
(사)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광호)는 7월 14일(목) 전라북도 자원봉사센터에서 하이트진로(주)특판전주지점(지점장 임동식)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처장 유병설)와 함께 도내 어르신 건강증진꾸러미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7월 14일(목) 전라북도 자원봉사센터에서 하이트진로(주)특판전주지점(지점장 임동식)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처장 유병설)와 함께 도내 어르신 건강증진꾸러미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_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건강증진 꾸러미 나눔은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지정기탁 후원사업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을 통해 하이트진로(주)특판전주지점에서 8,230천원 후원을 통해 추진되었다.
이번 꾸러미 나눔은 2019년 생계형 폐지 줍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리어카 나눔에 이은 하이트진로(주)특판전주지점의 두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도내 어르신들의 일상회복을 지원을 위해 전동마사지건, 관절영양제, 통증패치, 지압용 가래를 접이식 장바구니에 담아 꾸러미 형태로 216명의 도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한다.
어르신 건강증진 꾸러미 216세트를 도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사진제공_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수혜 대상자는 도내 어르신 216명으로 사랑의 리어카 수혜자 56명과 160명을 14개 시․군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천 받아 선정된다.
하이트진로(주)특판전주지점 임동식 지점장은“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우리 도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임직원 모두 함께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사)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박오상 센터장은 “이번 사회공헌활동이 보여주는 것처럼 우리 도내 기관과 기업이 함께할수록 효과가 배가 되는 영향력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도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 및 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으로 자발적 사회 재분배를 이끌어 나아가겠다”고 하였다.
|